[아산신문-천안TV] 아산시가 지난 9일자 언론배포용 보도자료부터 기존 사용됐던 ‘아트밸리’ 로고를 ‘아산방문의 해’ 관련 슬로건 로고로 교체했습니다.
시는 이날 배포된 자료부터 'Again 온양, Ahead 아산‘이라는 슬로건을 게시했는제, 이와 관련해 시 관계자는 아트밸리 로고는 도시 브랜드를 홍보하기 위해 사용됐는데, 올해와 내년 아산방문의 해를 홍보하는 차원에서 로고를 변경하게 됐다고 설명했습니다.
아트밸리는 박경귀 전 시장 재임 당시 한 제과회사와 상표권 계약을 맺고 사용해 온 로고이며, 상표권 표시 시한은 2028년 6월까지입니다.